㈜JMJ (대표: 정철우)가 전개하는 영캐릭터 브랜드 코인코즈(COIINCOS)가 오는 8월 24일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새로운 형태의 복합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코인코즈 복합매장은 새롭게 건축된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라이프스타일관 1층에 41평 규모다. 브랜드 신제품과 더불어 일본 인기 디저트 ‘그랑마블’과 공기청정기 브랜드 ‘클레어’ 가 함께하여 패션 아이템부터 디저트, 생활 소품에 이르는 신개념 복합매장으로 눈길을 끈다.
코인코즈는 2010년 8월 런칭한 영캐릭터 브랜드로 전국 4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15년 ㈜JMJ가 인수하여 브랜드 메가화 작업에 돌입하였으며, 올해 4월에는 크리에이터 이미숙 이사를 영입하여 코인코즈만의 패턴과 핏, 변별력 있는 퀼리티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복합매장 내 입점한 20년 전통의 일본 디저트 브랜드 그랑마블은 크로와상보다 담백하고 식빵보다 풍미가 있어 ‘마블데니쉬’의 원조로 불리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클레어는 1인 가구를 위한 공기청정기 브랜드로 ‘클린 에어 존’을 형성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매장 안에서 느낄 수 있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보조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은색 쇼퍼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4일부터 26일, 31일에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게 코인코즈 에코백과 그랑마블 하프사이즈를 증정하며, 트랜치코트 구매 시 코인코즈 티셔츠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단 프로모션 제품은 제외). 또한, 24일과 31일에는 15만 원 이상 구매시 럭키박스를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럭키박스, 코인코즈 에코백, 그랑마블까지 받아갈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코인코즈 관계자는 “다른 업종의 세 브랜드가 합쳐진 코인코즈 복합매장은 의식주를 한꺼번에 보여줄 수 있는 매장”이라며”클레어 공기청정기가 조성하는 청정한 매장 안에 풍미 가득한 마블데니쉬,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코인 코즈를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한 매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