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인계동필라테스 바디코치, 회원 만족도 증진 위한 ‘성실코치 인증제’ 운영




여성전용 PT전문 바디코치 인계동pt점에서 품질경영시스템 ISO9001인증된 ‘성실코치 인증제’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디코치 김민태 대표에 따르면 여성들이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동안 트레이너의 비양심적 운동관리와 세일즈만 하는 업계에 상처 받은 소비자들에게 옳은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창립 출범부터 품질서비스인증을 받기 위해 매뉴얼을 꼼꼼히 준비했으며 병점pt점에서 1년의 심사과정을 거쳐 한국품질재단(KFQ)의 인증서를 받게 됐다.

바디코치 전 지점에서 시행하고 있는 ‘성실코치 인증제’는 매달 꼼꼼히 회원들에게 만족감을 주는지 자체적으로도 검열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아울러 바디코치 품질경영 시스템을 인증 받았지만, 그걸 시행하는 것은 결국 사람이라는 생각으로 시스템을 준수해 시행하고 있는지 끊임없이 확인하기 위해 전 지점의 코치들은 매달 월말보고서를 통해 자체적으로 체크하고 있다다.

관련기사



김민태 대표는 서천pt점 월말 보고서를 보여주며 “코치들 스스로도 귀찮은 업무라고 생각하지 않고 꼼꼼한 하나의 평가라고 생각하고, 전 지점의 코치들이 여성소비자들의 만족감을 위해 성실히 매뉴얼을 준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오는 10월 바디코치 망포pt점과 망포필라테스점을 준비하면서 단순한 운동시간이 아닌, 삶의 전반적인 건강을 담아내야 하기에 깐깐한 바디코치 매뉴얼을 코치들 모두가 준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검열하고 확인해 성실 코치만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