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속보] "항암 줄기세포 신약" 1000조 시장 제약株

천연신약물로 줄기세포 치료제 개발..

다국적제약자 Love Call 이어져





▶▶ 부작용 없는 “1000조 줄기세포 시장” 신약 독점 공급! (종목확인)




K-팝, K-드라마만큼 ‘의료 한류’도 요즘 세계 무대에서 반응이 뜨겁다. 특히 그 중심에 있는 것이 한방(韓方)과 줄기세포 관련 의료기술이다. 한방 천연물은 부작용이 거의 없어 난치병 치료제 개발에 적극 활용되고, 한국 줄기세포 분야는 정부의 지원과 축적된 노하우로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갖고 있다.


차의과학대학교 의생명과학과 송지환 교수팀은 인간의 41.7%에 면역거부반응 없이 이식할 수 있는 “유도만능줄기세포주(iPSC; induced pluripotent stem cells)”를 “이 기업”과의 합작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 기업”의 단독 기술이 다국적제약사와 합작이 들어가면 1000조 이상의 시장에 진입해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분석된다.

관련기사



▶▶ 유전자 배양 치료제 개발 “이 기업” 단독공개 (무료신청)

글로벌 천연물 의약품 시장은 약 1000조원 규모로 추정되며 연 평균 8∼10%의 성장을 하고 있어 연구로 인한 기대가 높다. 한방 천연물의 효능이 미국 등 의료선진국에서 잇따라 인정을 받은 만큼, 이를 활용한 희귀 난치성 질환 치료제 개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알파투자클럽 연구원은 1000조 유전자 시장에서 성과를 보이는 “이 기업”에 대한 단독정보를 비밀리에 공개중이다. 링크를 클릭해 체험신청을 접수한 인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무료로 단독정보를 공개하고 무료 추천종목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지금 신청하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 글로벌 임상 3상 완료! “기술수출 계약 논의” 종목! (클릭)




▶▶ “실적으로 검증된 제약, 바이오株만 받자!” BEST 가치株 (무료)




▶▶ 망설이면 늦는 “TOP PICK 바이오株 확인”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