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힐튼 부산,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다양한 추석 프로모션 선모여

셰프가 직접 엄선한 고품격 추석 선물 세트 출시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 추석 스페셜 뷔페 선보여

도심 속 휴양지로 불리는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가족 친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와 풍성한 한가위 음식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추석 스페셜 뷔페’를 선보인다.


28일 힐튼 부산에 따르면 이 호텔은 추석을 한달 앞두고 힐튼 부산의 총주방장이 직접 엄선한 고품격 추석 선물세트를 내놓는다. 최고급 한우 세트, 스테이크 세트, 법성포 영광굴비 세트, 유러피안 햄 치즈 세트, 기장 특산품 세트 그리고 와인 세트 등 힐튼 부산만의 프리미엄 상품들로 구성됐다. 또 친환경 인증을 받은 안동 지역의 한우 중 최고급 부위만을 골라 식감과 마블링이 뛰어난 꽃등심과 안심 등으로 구성된 ‘한우 1++ 명품 세트’와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한우 1++ 프리미엄 세트’을 선보인다. 꽃등심, 안심, 채끝 등심으로 구성된 ‘한우 스테이크 세트’와 ‘한우 찜갈비 세트’ 등도 함께 마련된다. 이와 함께 최고급 참조기를 정통방식으로 해풍에 건조한 ‘법성포 영광굴비’ 와 통보리와 만나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영광 진품 보리굴비’, 까망베르 치즈와 스페인산 하몽이 포함된 ‘유러피안 햄앤치즈 세트’와 ‘유리피안 오일앤비네가 세트’도 있다.

관련기사



특히 기장의 대표적 특산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도 마련된다. 기장 청정 해역에서 자연 해풍에 말려 식감이 좋은 기장미역, 짜지 않고 단맛이 일품인 기장 다시마, 멸치 중 최상급이라 꼽히는 기장 멸치 등이 포함된 ‘기장 특산품 세트’를 총 3종류의 세트가 대표적이다. 이밖에 프랑스, 이탈리아산의 프리미엄 와인 세트와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 이용 가능한 식사권도 준비된다. 추석 선물세트는 다음 달 5일부터 26일까지 힐튼 부산 스위트코너에서 주문하면 된다.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는 다음 달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명절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추석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성스럽게 숙성시켜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소갈비찜’, 버섯과 함께 구워내 고소한 맛이 일품인 ‘버섯 떡갈비’, 식전 입맛을 돋구어 줄 한국 전통음료인 ‘수정과’와 ‘식혜’, 그리고 추석의 대표 디저트라 할 수 있는 ‘송편’과 ‘약과’ 등 명절 대표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힐튼 부산 추석 선물 세트와 추석 스페셜 뷔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