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도테라 코리아, ‘뉴 에센셜 스킨케어’ 출시

-CPTG ® 에센셜 오일과 엄선된 식물 성분들이 조화롭게 배합된 토탈 스킨케어 라인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기업 도테라 코리아(대표 장재훈)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세계 시장 점유율 1등 CPTG® 에센셜 오일과 엄선된 천연 식물 성분들이 조화롭게 배합된 고품격 화장품 ‘뉴 에센셜 스킨케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9월 3일에 출시되는 ‘뉴 에센셜 스킨케어’는 ‘THE BEST OF NATURE, THE BEST OF SCIENCE’를 추구하는 도테라 브랜드만의 과학적이고 특별한 기술을 통해 자연의 힘을 극대화한 8종 토탈 스킨케어 라인으로, 클렌징부터 피부결 정돈, 탄력과 보습 강화, 집중 케어까지 라인업된 ‘빛나고 어린 피부를 위한 토탈 케어 시스템’이다.

피부 관리의 첫 단계인 클렌징 제품인 ‘페이셜 클렌저 (Facial Cleanser)’는 유카 뿌리 및 퀼라야 껍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 먼지 등을 말끔하게 지워주며, 진정과 보습은 물론 맑고 깨끗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딥클렌징을 위한 ‘인비고래이팅 스크럽 (Invigorating Scrub)’은 호호바 에스테르 성분을 함유해 보다 촉촉하고 깨끗한 각질 관리를 도와준다.

클렌징 후 피부결을 깨끗이 정돈하고 모공을 관리해주는 ‘포어 리듀싱 토너 (Pore Reducing Toner)’는 알로에, 수박 및 사과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톤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단백질이 풍부한 렌즈콩 추출물 및 버지니아풍년화수를 포함하여 깨끗한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다.

‘뉴 에센셜 스킨케어’ 라인은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특정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케어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브라이트닝 젤’은 레몬밤 잎, 데이지꽂 및 생강 추출물을 포함하여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꾸어 준다. ‘타이트닝 세럼’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식물 활성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 라이조비안검, 아라비아 고무나무검을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며 탄력을 더해준다. 특히, ‘에센셜 아이크림’은 눈가를 밝고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특별한 아이크림으로, 스테인레스 롤볼이 부착된 혁신적인 용기 디자인을 사용해 손으로 바르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눈밑 붓기를 관리하는 효과까지 고려하여 개발됐다. 또한 ‘에센셜 아이크림’은 국제임상기관 IRSI 인체적용시험 시험을 통해 눈가 피부 강도, 탄력, 다크서클, 피부결, 붓기 등에 눈에 띄는 효과를 검증 받았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에센셜 모이스처라이저 (Essential Moisturizer)’와 ‘하이드래이팅 크림 (Hydrating Cream)’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에센셜 모이스처라이저’는 은방울 수선 봉우리의 비늘줄기 및 올리브 과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하이드래이팅 크림’은 코코아 씨 버터, 락토코쿠스 발효 용해물 그리고 호스테일켈프 추출물 등의 성분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한다.

이와 함께, 도테라 코리아는 앞서 언급된 8개 제품을 포함한 특별 컬렉션 키트인 ‘에센셜 스킨케어 토탈 키트 (Essential Skin Care Total Kit)’를 출시한다. 단품 구매 대비, 키트 상품 구매시, 특별한 할인 혜택 또한 제공된다. 가격 및 사용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도테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도테라는 브랜드 인지도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베리파이마켓(VerifyMarkets) 조사에서 2017년 글로벌 및 국내 아로마테라피·에션셜 오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도테라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에센셜 오일 시장 성장에도 기여하고 있다. 특히, 차별화된 순수한 천연 100% 에센셜 오일을 생산하기 위해 도테라는 CPTG® 라는 까다롭고 철저한 고유의 품질 테스트 및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여 에센셜 오일의 효능 및 안정성, 순도를 일관성 있게 관리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