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해피콜, 신개념 그릴 'X2 싱크릴'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한정수량 사은품 폐택 제공

그릴램프와 인덕션 함께 사용 특징

사진제공=해피콜사진제공=해피콜



해피콜이 오는 16일까지 열흘간 공식 쇼핑몰에서 신개념 그릴 ‘X2 싱크릴’의 론칭 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해피콜은 ‘X2 싱크릴’의 공식몰 론칭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며 ‘X2싱크릴’ 1000대 한정 수량을 28만9,000원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X2 싱크릴’ 가격에 버금가는 20만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은 튀김 요리는 물론 면을 삶거나 채소를 데칠 때도 유용한 튀김기 ‘해피콜 아이디오 바삭’과 ‘해피콜 아이디오 믹싱볼’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구매 시 해피콜 공식몰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 발행되는 10% 할인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9월 17일 이후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해피콜의 ‘X2 싱크릴’은 위쪽의 광파 그릴램프와 아래쪽의 인덕션 레인지로 위·아래 동시 가열해 재료를 속까지 완벽하고 빠르게 익혀주는 그릴이다. 차별화된 분리 기능을 갖춰 인덕션 단독은 물론, 그릴램프와 인덕션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X2 싱크릴’에는 총 10단계의 미세 온도 조절 시스템이 적용돼 스테이크부터 브라우니와 같은 오븐 요리, 건조 과일 등의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그릴램프의 위치와 높낮이를 조정할 수 있어 조리 시 음식의 상태를 확인하거나 조리기구를 쓸 때 편리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병준 해피콜 유통사업본부장은 “’X2 싱크릴’에 관심을 보여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별한 사은품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추석 앞두고고 일손을 덜어줄 주방 가전 제품을 찾는 주부 고객들,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