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도시농부가 만든 참이맛 농부치킨 벡스코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20년 전통을 지닌 식품전문기업 (주)참이맛의 치킨 브랜드 농부치킨이 9월 13일부터 9월 15일간 열리는 ‘2018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8 부산창업박람회’는 부산, 울산을 비롯한 동남권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서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개최되며, 프랜차이즈 창업 및 소자본 창업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소개와 상담이 진행된다.

이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 농부치킨은 브랜드의 경쟁력과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시스템, 참이맛의 20년 운영 노하우를 소개한다.


참이맛 농부치킨은 12평 소규모 매장에서 시작하여 현재 화정점, 백석점, 신원점, 안산점, 마석점, 영종운서점, 갈현점 7개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창업문의를 통해 신규 매장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농부치킨 관계자는 “국내 최초 특허 받은 오트밀 치킨을 비롯하여 곡물을 사용한 바삭한 식감, 수타 방식을 통한 부드러운 육질, 카놀라유를 사용한 깨끗한 기름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만들고 있다”며 브랜드의 장점을 전했다.

또한 “수많은 치킨브랜드와 시장경쟁이 있지만 차별화 된 맛과 품질, 20년의 운영노하우를 통해 성공적인 치킨브랜드로 앞서 갈 것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참이맛 농부치킨은 새로운 개발메뉴를 통해 국내를 비롯 해외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프랑스 및 홍콩 등 각 나라의 음식 문화를 접목하여, 올해 말 출시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