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9월 13일부터 '호가든과 함께 孝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최근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메뉴 개발을 통해 신메뉴를 출시했다. 신메뉴는 최근 방송에 나와 인기를 끌고 있는 ‘오징어입’부터 퓨전음식 ‘풀드포크 김치감자’, ‘풀드치킨 김치감자’, ‘칠리새우’, ‘나가사키 짬뽕’,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총 6종이다.
이번 신메뉴 개발에 심혈을 기울인 말자싸롱은 이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고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호가든 프로모션은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스크래치쿠폰 이벤트다. 프로모션 메뉴는 6종 신메뉴와 호가든 미디엄 사이즈 2잔 혹은 라지 사이즈 1잔이 해당된다. 즉석에서 증정되는 스크래치 쿠폰의 행운에 따라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다이슨 무선 진공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등 추석명절을 앞두고 푸짐한 효도 선물이 증정된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꾸준한 브랜드 관리로 2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한 금탑에프앤비의 맥주 브랜드다. 세대를 아우르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20대와 중장년층의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해가고 있다.
본사와 가맹점간 공생관계를 강조하는 청담동 말자싸롱의 창업 운영 정책은 가맹점 사이에도 호평을 받고 있다. 경기 침체와 최저임금 인상으로 운영비용이 부담인 상황에서 1인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한 매장운영시스템을 정착시키면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도 높게 나타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매장운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창업 이후에도 지속적인 본사 관리가 이어지면서 창업문의도 꾸준하게 늘고 있다”면서 “말자싸롱은 소자본 창업브랜드로 초보 창업자도 어렵지 않게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본사 책임하에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청담동 말자싸롱 최성수 대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부모님을 먼저 생각하는 효도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면서 “신메뉴는 호가든과 찰떡궁합으로 온 가족이 모여 즐거운 맛을 함께 나누기에도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청담동 말자싸롱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