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정성 가득 ‘한가위 선물세트’] 아모레퍼시픽, 적송추출물 담은 한정판 쿠션...어머님 취향저격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설화수’ ‘려(呂)’ 등 브랜드별로 소장 가치 욕구를 높이는 추석 한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설화수는 추석을 맞이해 ‘퍼펙팅쿠션 인텐스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을 출시했다. 퍼펙팅쿠션 인텐스는 적송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채우고 윤기를 더해주는 제품으로 젊고 건강한 동안 피부를 표현해준다. 매년 한국 전통 장인 작가와의 협업을 진행해온 설화수는 올해도 무형문화재 작가와 협업을 진행해 기품 있는 한국미를 담은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려는 극손상 모발에 100% 제주산 동백오일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동백향 에디션’을 특별한 패키징과 함께 선보인다. 새로 선보이는 동백향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동백오일 성분을 2배 강화했다. 이번 한정판은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트리트먼트의 향 에디션 제품과 함께 동백꽃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를 담아 활용도가 더욱 높아졌다.

실속형 홈케어 디바이스도 제안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젬 소노 테라피’는 1초에 300만회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 마사지로 스킨케어 흡수를 도와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디바이스다. 미백, 주름 개선 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이 지닌 효능을 극대화시켜줄 뿐 아니라 마사지 효과로 수분과 영양성분을 깊숙이 채워 보습·탄력·안색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