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증시 제한적 상승 전망 속, 하반기 2배 이상 급등 예상株는?

- 미중 무역분쟁 장기화에 증시 제한적 상승 전망

- 박스권 장세 속에서도 오르는 종목은?


아래를 링크를 클릭하면 오늘의 전문가 추천주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하반기 2배 이상 급등 예상株는? (클릭)

신흥국 위기설로 당분간 코스피지수가 하락 압력을 받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전상용 토러스투자증권 연구원은 "터키 아르헨티나 등 디폴트 가능성이 있는 신흥국 리스크는 이머징마켓(EM) 펀드에서 자금 유출로 이어질 수 있다"며 "국내 증시도 하방 압력을 받을 수 있다"고 판단했다. 코스피지수가 2300선을 돌파하더라도 박스권에 머무를 것이라는 예상이다. 정인지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전날 반등에 성공하면서 3일 이평선도 회복했고, 지금은 2320을 단기 목표로 볼 수 있는 상황"이라며 "박스권 상단선을 돌파해도 상승 가능 폭이 제한적이고, 박스권이 더 길어지면 120일 이평선 2320 수준으로 떨어질 때까지 횡보가 이어질 가능성도 존재한다"고 설명했다.

아래를 링크를 클릭하면 오늘의 전문가 추천주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POINT】 오늘의 급등 예상株 (클릭)

관련기사



한편, 정부는 북한 자원을 본격적으로 개발하면 함경남도 단천을 유력한 후보지로 판단하고 있다. 지난 2007년 단천자원 특구 개발 계획을 세우면서 이미 비용·편익 분석까지 마쳤다. 남한은 양질의 광물자원을 안정적 확보할 수 있고 북한은 지역경제 발전 효과를 노릴 수 있다. 정부는 단천 지역에 마그네사이트, 흑연 등을 활용한 내화물과 소재가공단지 시범단지를 신설한다는 구상을 세웠다. 내화물은 고온에서 연화(軟化)가 안되고 고온, 고열에 견뎌내는 물질로서 1300℃ 이상의 열처리를 하는 모든 공업에 사용되는 세라믹스를 말한다. 내화물 가공 단지를 통해 자원가치를 높일 수 있다.

☞ 【테마주】 4분기 임상 3상 완료 급등 예상 바이오株는 ? (확인)

오늘의 관심 종목

네이처셀(007390), 삼성전자(005930), 동성제약(002210), 차바이오텍(085660), 바이오빌(065940)

★ 2018년 하반기 최대 급등 예상 종목 TOP 10 (확인)

◆ 지수와 관계 없는 '수익 극대화' 매매법 大공개 (확인)

◆ 긴급 - 278% 급등 놓쳤다면 '이 종목'지금 매수 !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