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슈메티컬 브랜드 닥터림스가 중국 광저우 추계 뷰티 박람회(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 2018 AUTUMN)에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참여해 ‘에이베타 피톡스 아이세럼’ 등을 선보여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20일 밝혔다.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로 알려져 있는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CIBE)는 봄, 가을 총 2회 개최되는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매년 약 8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하는 전시회다.
이번 박람회에서 이노팜㈜ 닥터림스는 고가의 펩타이드가 함유된 링클케어 크림 ‘피톡스 크림’과 민감한 부위 집중 관리를 위해 개발한 특수한 텍스처로, 국내 블로거들에게 유명세를 타고 있는 ‘에이베타 피톡스 아이세럼’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 중 ‘닥터림스 피톡스 크림’은 출시 이래 꾸준한 입 소문을 탄 제품으로 현재 중국 왕홍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소비자들은 ‘닥터림스 피톡스 크림’를 찾는 가장 큰 이유로 유행성분이 아닌 피부에 좋은 성분들로만 배합한 것을 꼽았으며, 트리플 펩타이드와 항산화에 효과가 좋은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피부코어 탄력의 힘을 증진시켜준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작용됐다.
박람회 기간 동안 유행을 따르지 않고 전문성을 강화한 닥터림스 제품에 중국 현지는 물론 홍콩, 대만, 러시아, 동남아 바이어들은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닥터림스 관계자는 “박람회 기간 단순히 브랜드를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제품의 전문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했으며, 매출 또한 갱신하여 지난 박람회에 비해 많은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 중국 뿐 아니라 동남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더욱 활발히 진행하고,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에서 개최하는 전시회에도 지속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