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경록, 2019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위한 ‘전과목합격반’ 할인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설립 62주년을 맞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전과목합격반’을 88% 이상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전과목합격반은 2019년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양질의 전문 교육콘텐츠와 효율적인 학습전략, 다양한 추가혜택으로 성공적인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개발된 패키지로, 등록 시 2019년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의 인강은 ▲정규강좌(전과목 기본이론+문제풀이+모의고사) ▲특화강좌(‘민법’에서 90% 출제되는 알기 쉬운 민법판례특강+’학개론’에서 40% 출제되는 알기 쉬운 그래프 계산특강) ▲입문강좌(전과목 오리엔테이션+기초이론+부동산용어 해설) ▲마무리강좌(전과목)로 구성돼 있으며, 매년 출제경향에 맞춘 최신 강의로 자동 업데이트된다.


교재는 ▲정통한 기본서 6권 ▲출제예상문제 6권 ▲족집게 교수노트 5권 ▲합격키워드 1권 ▲기출문제풀이 1권이 포함된 ‘2019 전과목 교재세트’다. 더불어 수강생의 선행학습을 위해 18년도 1차 교재세트(기본서 2권+문제집 2권+교수노트 2권+부록 2권)를 무료로 제공하며, 택배비 역시 무상지원한다.

관련기사



위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뿐만 아니라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하는 족집게식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이에 높은 학습효율을 자랑하며, 반복학습할 경우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아울러 학습 취약점 파악에 용이한 학습모드와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지원하는 IT 학습센터, 스마트폰 및 태블릿 VOD/MP3 멀티강좌,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을 추가혜택으로 제공한다. 이 중 임대관리사 과정은 정년 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 전문가를 양성해, 노후대비에 유용한 부동산 직업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등록 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계속 수강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패키지도 87%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