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안시성’ 100만 돌파..조인성X설현, “흥행해서 웃는다” 비하인드 스틸 공개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쾌속 질주하고 있는 영화 <안시성>이 추석 연휴 흥행 기념으로 폭염의 여름부터 매서운 추위의 겨울까지 촬영한 현장의 에너지와 배우 비하인드를 만날 수 있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올 가을 가장 빠른 속도로 100만 관객을 돌파,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추석 연휴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영화 <안시성>. 100만 돌파와 함께 추석 연휴 흥행 No1.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안시성>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한 스틸은 지난 여름부터 올해 겨울까지 촬영 대장정기간 동고동락했던 배우들의 반전 매력을 담아냈다. 팍팍한 촬영 스케쥴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배우들의 모습에서 ‘팀 안시성’의 케미와 팀워크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특히 올해 우리 사회 최고의 화두인 서번트 리더쉽의 아이콘인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 역으로 분한 조인성의 V는 희망과 승리의 V로 느껴진다. 이처럼 100만 돌파와 함께 추석 연휴를 고구려의 위대한 승리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안시성>은 올 추석 고정픽 영화로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영화 <안시성>은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 및 100만 돌파를 하며 무적의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영화 <안시성>은 절찬 상영 중이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