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옥탑방의 문제아들’ 민경훈, “첫 미국여행은 여자 친구와 함께”.. 러브스토리의 전말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민경훈이 과거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오는 26일 추석 연휴에 방송될 KBS 새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출연해 가감 없는 지식을 뽐낸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이 퇴근을 사수하기 위해 10개의 문제를 풀어내는 퀴즈와 토크가 결합된 지식토크쇼로


지난 25일 첫 방송을 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기상천외한 오답 퍼레이드와 남다른 시각으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한 민경훈은 이날 과거 여자 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다시 한 번 이목을 끌었다.

마지막 문제를 풀던 중에 김용만이 민경훈에게 “미국 가본 적 있어?”라고 물었고 이에 민경훈은 과거 여자 친구와 함께한 미국 여행에 대한 일화를 털어놓았는데. 이에 장시간 문제를 푸느라 지쳐 누워 있던 김용만이 갑자기 벌떡 일어나 민경훈의 러브스토리에 큰 관심을 드러냈고,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민경훈은 생애 첫 미국여행에서 겪었던 첫 경험(?)에 대해서 털어놓았을 뿐 아니라 여자 친구와 크게 다퉜으나 그녀의 옆에 붙어 다닐 수 밖에 없었던 웃지 못 할 사연까지 낱낱이 공개해 옥탑방 형, 누나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오늘(26일) 저녁 6시 30분부터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