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안시성’ 500만 관객을 향해 달린다..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기염

<안시성>(제공/배급: NEW, 제작: ㈜영화사 수작, ㈜스튜디오앤뉴, 공동제작: 모티브랩, 감독: 김광식)이 9월 19일(수) 개봉 이래 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로써 <안시성>은 <신과 함께-인과 연>이 세웠던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경신하고 하반기 개봉 영화 중 최장 기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이다.

<안시성>이 개봉 1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수성 중이다. (누적 관객수: 4,727,954명) 이로서 <안시성>은 하반기 개봉 영화 중 최장 기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영화이자 추석 연휴에 이어 10월까지 장기 흥행의 진정한 강자로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추이대로라면 금주 내에 <안시성>은 500만 관객을 돌파할 예정이다.




이처럼 <안시성>이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데에는 영화가 지니고 있는 다양한 재미와 감동이 한 몫 했다. 잊혀진 역사로 치부되었던 고구려를 스크린 위에 생생하게 탄생 시킨 제작진의 노력, 어려운 액션들을 모두 해낸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클라이막스에서 느껴지는 감동까지 <안시성>은 올 하반기 개봉 영화 중 상업 블록버스터로서 모든 것을 갖춘 수작임을 인정 받고 있다. 또한, <안시성>은 10월 3일(수) 오늘 개봉하는 <베놈> <암수살인>과도 3파전을 형성하며 각축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관람 후 높은 만족도와 꾸준한 입소문으로 10월 극장가에서도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안시성>의 행보가 주목된다.


영화 <안시성>은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올 하반기 관객들의 인생작으로 거듭나고 있는 <안시성>은 최고의 흥행과 호평을 동시에 거머쥔 영화로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