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배우 예지원, 20년 만에 돌아온 임현정 '첫사랑' 뮤직비디오 출연




배우 예지원이 임현정의 “2집 가위손(리마스터링)” 앨범 타이틀곡 “첫사랑”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임현정은 오는 9일 20년 만에 “2집 가위손 (리마스터링)” 앨범을 발표해 팬들과 조우한다. 이에 앞서 배우 예지원이 출연한 타이틀곡 “첫사랑”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공개된 세장의 스틸컷에는 지적인 분위기와 표정으로 턱을 괴고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예지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휴양지의 한 장소 처럼 꾸며진 실내 공간에서 책을 보는 컷과 흰색 드레스를 입고 젖은 머리를 만지며 허공을 바라보는 모습이 공개돼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임현정의 ‘2집 가위손’ 앨범은 총 11트랙이 수록되어 있으며 본인이 전곡 작사, 작곡, 편곡을 했다. 임현정은 지난달 12일 전인권과 듀엣으로 리메이크한 2집 수록곡 “내가 지금껏” 발매 이후 한달여만에 “2집 가위손 (리마스터링)” 발매 소식을 알려 리스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임현정은 데뷔 때부터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뮤지션으로 각인되고 있다.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첫사랑’ 등은 요즘도 꾸준한 라디오 리퀘스트를 받는 스테디셀러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 3, 4, 5집은 당시로는 드물게 섬세한 오케스트라 편곡과 완성도 높은 연주로 대중과 평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배우 예지원이 출연한 임현정의 뮤직비디오 “2집 가위손 (리마스터링)” 앨범은 오는 9일 (화) 정오 에 공개된다.

서영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