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DMC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트렌드 분석을 위한 컨퍼런스 개최

각종 키워드를 ‘통합’ 관점으로 접근해 효과적인 활용전략 및 솔루션 제시




DMC미디어(대표 이준희)가 오는 17일 ‘2018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테크, 데이터(2018 Digital Marketing Insight×Tech, Data)’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종합 디지털 미디어렙 및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DMC미디어가 올해 처음 개최하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 테크, 데이터’ 컨퍼런스는 역삼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최근 디지털 광고마케팅 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통합적 시각으로 조망한 심도 있는 인사이트와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광고주 및 광고대행사, 디지털 광고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통합(Integrated)’을 키워드로 오디언스와 미디어, 그리고 마케팅이 결합하여 창출하는 새로운 가치와 트렌드에 대해 분석하고 효과적인 미디어 활용 전략을 모색한다. 개별 소비자들이 생성하는 막대한 빅데이터, 그리고 지상파는 물론 1인 미디어까지 다양해진 미디어 채널, 모바일 디바이스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마케팅 기법이 개발됨에 따라 더 복잡하게 진화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현황을 ‘통합’의 관점으로 접근한다.

관련기사



행사 당일 DMC미디어 전략사업본부 박종서 이사의 기조 강연을 비롯해 △통합 오디언스 기반 퍼포먼스 광고 플랫폼 △인게이지먼트 최적화 IMC전략 △동영상 광고 통합 효과예측 신규 솔루션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DMC미디어 관계자는 “현재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기술(Tech)과 데이터(Data)는 광고 퍼포먼스 경쟁력을 좌우하는 필수 불가결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이번 컨퍼런스는 DMC미디어의 앞선 기술력과 데이터 연구 분석 역량의 총체를 공개하며 통합 관점의 새로운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클라이언트 및 마케터 대상으로 공식적으로 개최하는 첫 행사인 만큼 업계에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