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미로 가습기, 신제품 ‘NR08G’ 런칭기념 이벤트 실시




주식회사 미로는 네이버 쇼핑 미로샵에서 신제품 NR08G 런칭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로의 가습기는 풍부한 가습력과 모든 부품을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서 국내판매량 30만대를 기록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미로가습기의 신제품 NR08G를 판매가에서 1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NR08G 구매자 전원에게 3만 8천원 상당의 라면 멀티포트를 증정하며 프리미엄 상품평 작성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 증정한다.


미로가습기는 기존 가습기와는 다르게 모든 부품을 완벽 세척할 수 있다. 미로가습기는 모든 부품에 네오디움 자석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부품을 분리할 수 있으며 IP68 등급의 방수, 방진 제품이기 때문에 모든 부품을 세척할 수 있다. 다만 어댑터와 터치스테이션 등 완벽세척과 관련이 없는 부품은 세척이 되지 않는다.

관련기사



미로가습기는 시간당 최대 가습량이 500cc로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30평대 거실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또한 미로 가습기는 수조용량이 4L으로 넉넉하기 때문에 가습기를 밤새 틀어도 중간에 물을 채워야 할 필요가 없다.

또한 미로가습기는 저소음이다. 미로가습기는 수면캡을 부착하지 않아도 저소음이기 때문에 작은 소리에도 민감한 신생아를 키우는 가정집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수면캡을 미적용 시 27.2 dB 정도의 최소소음이고 수면캡을 적용하면 21.3dB이다. 심야의 교외의 소음이 30dB인 점을 생각해보면 미로가습기는 거의 소음이 없는 제품이다.

㈜미로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하는 미로가습기로 가을철 습도 관리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