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최상위 증권전문가에 의한 명품리딩’ 참좋은투자연구소 론칭

다우키움그룹의 계열사로서 증권정보서비스 16년 업력으로 입지를 다져온 ㈜이머니가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참좋은투자연구소의 공식 론칭 소식을 전했다.

참좋은투자연구소의 비전은 주식시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올바른 투자 방향을 제시하자는 것이다. 10년 이상의 주식투자 경력과 및 다수의 회원 리딩 경험으로 이미 시장에서 실력이 검증된 최상위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참좋은투자연구소이기에 실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참좋은투자연구소는 실시간 메신저 관리로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기본적인 투자교육부터 실시간 종목추천까지 지속적인 회원 밀착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는 주식시장이 낯선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참좋은투자연구소 연구원은 “당사는 기술적, 재무적, 심리적 요인별 전문적 분석이 가능한 최고의 전문가가 매일 회의를 통해 유망종목을 선정한다.”고 전했다. 이어 “개인투자자들의 편의는 물론 주식투자 경험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어 자신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매매가 가능하다.” 고 말했다.

관련기사



참좋은투자연구소 측에서는 10월 론칭 기념으로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체험 서비스를 받고 정회원으로 가입하는 선착순 50명의 회원에게는 할인 혜택 및 서비스 기간연장 등 부가적인 혜택도 제공된다고 언급했다.

주식시장에서의 오랜 경험을 통해 노하우를 보유한 최상위 전문가들의 명품 리딩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 하반기 주식시장이 악화되며 동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를 함께 해보길 권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