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이디야커피 '데일 라떼' 한정 출시外

이디야커피 ‘데일 라떼’ 한정 출시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WBC(World Barista Championship) 우승자 데일 해리스와 협업해 만든 ‘데일 라떼’를 9일 30만 잔 한정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일 라떼는 이디야커피와 데일 해리스가 협업해 올해 출시했던 니트로커피(4월), 스틱커피 비니스트 스페셜 에디션(7월)에 이어 세 번째로 출시하는 제품이다. 데일 해리스가 WBC 대회 우승시 제조했던 음료다.


데일 라떼는 우롱차 베이스에 이디야커피의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함께 블렌딩한 음료로 동양 차 맛에 에스프레소의 향을 더했다.

SPC그룹, 태풍 피해 영덕에 구호품





SPC그룹은 제25호 태풍 ‘콩레이’로 큰 피해를 입은 경상북도 영덕 지역에 파리바게뜨 빵 2,000개와 SPC 삼립 생수 2,000개를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구호물품은 수해로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들과 피해 복구 작업에 참여하는 인력에게 지원된다.

SPC그룹은 2012년 전북 군산, 2014년 부산 기장, 2016년 울산 울주, 2017년 청주 수해와 2017년 삼척 산불피해, 포항 지진피해, 2018년 폭염피해 등 재해재난 발생 시 앞장서 긴급 구호품을 지원했다.

놀부-월향 합작법인 ‘서울의 맛’ 설립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가 전통주 전문점 월향과 함께 신규 합작법인 ‘서울의 맛 : TOS(Taste of Seoul)’을 설립하고 새로운 한식 브랜드를 선보인다. 10월 말 첫 번째 브랜드로 북한 가정식 전문점을 선보인다. 평소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북한의 향토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온라인 멤버십 출시

관련기사







피자알볼로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고 멤버십 혜택은 그대로 얻을 수 있는 온라인 멤버십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피자알볼로의 온라인 멤버십은 기존 오프라인을 통해 제공하던 비행기 모양의 자석 쿠폰을 모바일 전용 비행기 스탬프로 대체하여 이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온라인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비행기 스탬프를 2배로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딤(217620) 연안식당, 1년만에 100호점 계약





외식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꼬막비빔밥 맛집 ‘연안식당’이 브랜드 론칭 1년여 만에 100호점 계약을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연안식당은 디딤이 지난해 9월 론칭한 꼬막 비빔밥 전문점으로 꼬막비빔밥 외에 밴댕이회 비빔밥,멍게비빔밥, 회무침, 해물탕 등 신선한 해산물을 바탕으로 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디딤은 현재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폴사이드228 등의 직영 브랜드와 마포갈매기, 미술관, 고래식당, 고래감자탕, 연안식당 등의 가맹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