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18일 코엑스에 가야하는 이유…훌랄라치킨 창업박람회




대한민국 치킨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프랜차이즈 ‘훌랄라치킨’은 오늘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은 코엑스에서 진행되고 코엑스&협회가 주최하는 ‘2018 프랜차이즈 코엑스’에 참가한다고 밝혀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훌랄라치킨 관계자는 “매 월 세택, 벡스코, 코엑스 등에서 실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해 예비 창업주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라며, “창업박람회에서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존재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그간 다양한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창업과 관련된 정보를 전달해온 훌랄라치킨은 10월에만 3군데의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주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월드전람이 주관하고 세텍에서 실시하는 ‘제49회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했으며, 11일부터 13일 까지는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하고 제일좋은전람이 주최하는 ‘2018 창원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여했다.


한편, 훌랄라치킨은 가맹점과 상생을 기본으로 성장한 치킨 프랜차이즈로 탄탄한 가맹점 우선 지원과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도 산다’는 철칙 하에 가맹점의 원활한 수익구조 형성을 위해 힘쓰고 있는 것은 물론, 창업 시작단계부터 훌랄라 창업마스터가 상권과 권리금 분석, 고객 및 시장분석, 창업 비용 조달 방법 등을 직접 조언해 초보 창업자도 적합한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관련기사



여기에 치킨 맛까지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데, 국내산 100% 참숯만을 사용하고 중간 유통 없이 전국 물류시스템을 운영해 늘 신선한 닭만 취급한다. 또한, ‘케어 앤 큐어’ 라는 착한 창업시스템을 기반으로 상생 노하우 창업을 실시하고 최대 5000만원의 창업대출을 지원하며, 더불어 매출을 위해 스타마케팅을 비롯한 TV광고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활동으로 가맹점의 매출을 책임진다.

아울러 전문 R&D팀을 운영해 끊임 없는 신메뉴 개발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조리기와 위생적인 참숯으로 ‘건강 바베큐’의 이미지까지 얻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