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을 지키기 위한 필수 아이템 CJ BYO유산균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CJ제일제당이 10월 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 몬스터딜에서 CJ BYO유산균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또한 10월 25일 오후 8시 티몬 TV ON에서 CJ BYO 제품 구입 시 장유산균 본품(60캡슐 2개월분)1개를 증정하며,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피부유산균 본품(30포 1개월분) 1개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제품 구입 시 티몬 30% 할인 쿠폰 무제한 다운로드 혜택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입 시 추가 5% 할인 쿠폰 혜택도.
이번 특가 이벤트로 첫 선을 보이는 CJ BYO 위건강 케어의 경우 위와 장 건강을 빈틈없이 케어하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평소 맵고 짠 음식을 즐긴 탓에 위와 장에 불편을 느끼고 있다면 위건강 케어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위건강 케어에는 식약처 원료로 인정받은 감초추출물이 함유되어 손상된 위 점막을 보호하고 위 내부에서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우리나라 40~60대 인구 중 약 60%가 위장 내 유해균인 헬리코박터균을 가지고 있다. 이는 맵고 짠 음식과 함께 나눠먹는 식습관도 영향을 끼치는데 감초추출물은 이로 인해 손상된 위 점막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장 끝까지 살아가는 식물유래(김치) 유산균이 함께 들어 있어 장의 유익균은 늘리고 유해균은 줄여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이는 CJ제일제당 62년의 식품발효 기술력과 끈질긴 9년간의 연구로 만든 유산균 CJLP243이 사용된 덕분이다.
CJ BYO 멀티유산균 제품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한국인에게 꼭 맞는 식물유래 유산군을 개발했다”며, “약 3,500개의 김치 유산균 중, 기능성과 생존력이 우수한 유산균 3종을 멀티유산균 제품에 사용해 장 건강과 면역 기능에 도움이 되는 한편 피부 상태 개선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고 전했다. 예민한 아이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모두에게 적합하며, 이를 보증하기 위해 전성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동안 잠잠하던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는 등 환절기 건강 관리에 빨간불이 켜지고 있다. 티몬에서 진행하는 CJ BYO유산균 특가 이벤트를 통해 환절기 대비 전반적인 면역력 강화는 물론 위와 장 건강을 지켜보는 건 어떨까?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