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외도 최초 테라스형 힐링하우스 ‘하이어티 더테라스’ 분양

노천 카페식 리프레쉬 테라스, 유명 브랜드 아파트 고급옵션 그대로 도입




신제주생활권인 외도택지지구 신흥상권 한복판에 새로운 개념의 주거타운이 들어선다. 그 주인공은 바로 ‘외도 하이어티 더테라스’. 건축주인 20년 경력의 유명 건축설계사가 직접 설계, 디자인 한 것으로 알려져 분양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곳이다.

특히, 외도동 남쪽 부영아파트 인근지역은 불과 한달 전쯤 교육부의 서부권중학교 외도동 설립 최종 허가결정이 발표돼 인근 매물의 가격이 들썩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어티 더테라스는 그 직접적인 수혜가 예상되는 외도 부영 2차아파트 바로 옆에 위치해 입지 면에서 최상의 조건을 자랑한다.


‘외도 하이어티 더테라스’는 3~4인 가구에 맞는 전용면적 85㎡를 기본으로 총 4개 Type으로 구성됐으며, 최상층 펜트하우스를 포함해 공동주택 8세대와 주거용 오피스텔 8세대 등 총 16세대에 한해서만 분양의 기회가 주어진다.

전세대 정남향 3-Bay로 구성됐으며 일반 아파트보다 더 높인 천장고와 법정 최대치를 적용한 수평공간, 사용자를 우선 고려한 맞춤형 공간배치와 트랜디 모던 스타일의 감각적 인테리어 등 곳곳에 전문 건축 설계사의 세심한 배려가 눈에 띈다.

특히, 입면분할 창호, 세대별 직배기 시스템, 내단열 방식, 22mm 페어글라스, 층간소음 저감제, 화재 예방을 위한 전세대 스프링클러 설치, 친환경 내셔널 브랜드 마감재 사용 등 대도시 고급아파트에만 적용되는 스펙을 그대로 도입해 적용한 점이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


여기에 주부의 니즈에 맞도록 워킹형 드레스룸과 부부욕실, 주부가 직접 한샘의 인기모델을 선택하는 옵션을 제공해 사용자 선택의 폭을 확대했으며 추가로 삼성 가전 등 최고급 수준의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함께 제공된다.

관련기사



무엇보다 ‘외도 하이어티 더테라스’의 백미(白眉)는 12세대에 제공되는 ‘리프레쉬 테라스(Refresh Terrace)’로, 가족이 함께 차 한잔의 여유와 바베큐 파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힐링효과에 따른 생활 패턴에 긍정적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최대 높이 5m에 이르는 개방형 거실과 환상적인 개인 정원이 제공되는 최상층 펜트하우스는 수많은 타운하우스가 부러워할만한 독창성을 지니고 있다.

관계자는 “외도동은 제주 내에서도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대표적인 택지개발지구로 제주시에서도 땅값이 가장 큰 폭으로 오른 곳으로도 유명하다”면서 “외도 하이어티 더테라스 건축주가 직접 분양함으로써 부가적인 소모 비용을 줄임으로써 평균 분양가는 땅값에도 미치지도 못할 정도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계약금 5%에 중도금이 없는 파격 조건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덜었으며, 계약자 중 선착순 8세대에는 삶의 힐링을 위한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과 와인냉장고를 입주 선물로 제공한다.

‘외도 하이어티 더테라스’는 외도부영2차아파트 202동 바로 옆인 외도1동 637-6번지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며, 샘플하우스는 오는 10월 25일 일반에 개방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