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순자산가치보다 낮아진 코스피" 저점매수 필수株

■■반등임박 낙폭과대株) 화요일 수급 예상 바이오株 (클릭)





에이치엘비는 자회사 LSKB와 중국 헝루이가 진행성 간세포암 환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공동 임상 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신생혈관억제제와 면역관문억제제의 병용투여 효능을 확인할 계획이다.




LSKB의 신생혈관억제제인 리보세라닙과 헝루이의 PD-1 항체치료제인 캄렐리주맙이 임상에 사용된다. 중국에서는 헝루이, 이 외의 지역에서는 LSKB와 헝루이가 임상 비용을 분담하게 된다.




☞ 주가하락 마무리 단계.. 종목 선정이 중요.. (▶관심유망주 공개)




병용임상에 성공하면 진행성 간세포암 적응증에 대해 LSKB는 리보세라닙에 대한 모든 상업적 권리(중국 제외)를, 헝루이는 캄렐리주맙에 대한 모든 상업적 권리를 보유한다. 내년 상반기 본격적으로 글로벌 임상시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긴급]42조원 슈퍼항생제 개발에 급등유력한 "이 종목" 무료공개(클릭)

관련기사






헝루이의 글로벌R&D 사장인 리앤샨 장 박사는 "우리는 중국에서 약 20건의 캄렐리주맙 임상시험을 진행 중"이라며 "비임상 및 초기 임상 시험을 통해 이미 리보세라닙과 캄렐리주맙의 병용요법을 실시했을 때 나타나는 시너지 효과를 확인했고, 이번 LSKB와의 제휴를 통해 아직 충족되지 않은 간세포암 치료에 새로운 획을 긋는 병용요법을 개발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튜브] 순자산가치보다 낮은 코스피, 시장대응전략은? (20분) (클릭)







관심종목

텔콘RF제약(200230), 제넥신(095700), 셀트리온헬스케어(091990), 삼성전자(005930), KB금융(105560)







■■[유튜브] 에이치엘사이언스 추천후 55%급등 (영상확인)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