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에어부산 취항일 기념 이벤트 벌여, 총 2,000 명 이상 경품 증정

에어부산은 취항 10주년을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008년 10월 27일 부산~김포 노선에 첫 취항한 에어부산은 오는 토요일 취항 10주년을 맞는다.

먼저 25일부터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부산을 이용한 여행, 감동적이었던 기내 서비스와 같은 ‘에어부산과의 추억’ 또는 입사 10주년 기념, 결혼 10주년 여행 등 ‘손님들의 특별한 추억’과 관련된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30일부터는 또 다른 이벤트인 10주년 기념 영상 감상 및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에어부산의 10주년 기념 홍보 영상을 감상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관련기사



SNS 사진 공유 이벤트와 영상 댓글 이벤트는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27명에게 무료 항공권, 치킨 상품권,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26일부터 12월16일까지 라운지 무료 이용권 응모 이벤트를 벌인다. 에어부산은 지난달 김해공항에 국제선 라운지를 오픈했으며, 현재 앞 좌석 구매 손님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손님 중 총 1,027명을 추첨해 동반 1인까지(유아는 무료) 사용 가능한 라운지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