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2018 KCBL 연예인 농구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18 KCBL 연예인 농구대회’는 국제 NGO단체 굿피플이 주최한 것으로, 한국과 일본의 연예인들이 좋은 뜻을 알리기 위해 동참한 의미 있는 행사다. 행사의 수익금은 국내 저소득층 의료지원사업을 위해 사용되며, 티켓 수익금은 KCBL 연예인 농구단 이름으로 해외 식수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이번 연예인 농구대회에는 가수 박진영, 정진운, 강인수, 김태우, 배우 서지석, 신성록, 이상윤, 최정원 등 인기 연예인들과 일본 연예인팀이 출전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아임닭은 공식 후원사로서 참여하며 의미 있는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대회에 참여한 연예인들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아임닭을 보고 평소 아임닭을 애용한다며 환영했으며, 연예인 농구대회 관계자는 아임닭이 식단조절이 중요한 연예인, 운동을 통해 건강을 챙기는 스타들의 식단관리 필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날 MVP로 뽑힌 가수 정진운은 평소에도 아임닭을 개인 SNS에 자주 공개하며 아임닭 닭가슴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으며, MVP 인터뷰를 통해 아임닭 홍보대사를 자처했다.
아임닭은 많은 셀럽들로부터 선택받을 정도로 양질의 제품과 안전한 공정 과정, 고객서비스를 자부한다. 아임닭의 저염 닭가슴살,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소시지 등 제품은 국내산 닭가슴살 함량이 90%를 크게 상회해 양질의 단백질이 풍족하게 담겨 있다. 업계 최다인 80여 가지의 맛과 제형의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며 닭가슴살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양질의 제품과 함께 아임닭 홈트레이닝 시리즈, 레시피 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프로농구 구단인 서울 삼성썬더스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건강한 식생활을 넘어 운동, 취미, 워라밸 등이 결합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본을 제시하고 있다.
그 결과 아임닭은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됐다. 4년연속 고객사랑브랜드대상, 3년연속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2년연속 대한민국식품브랜드대상, 우수기업 서울시장표창 등 많은 상을 받았으며, 올해에는 약 25만 명의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2018퍼스트브랜드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아임닭은 월드비전, 사랑의열매, 서울광역푸드뱅크 등을 통해 오랜 기간 나눔 활동을 이어왔으며, 최근 션·정혜영 부부가 주최한 바자회에 참여하는 등 의미 있는 나눔 활동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 아임닭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의 기본인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와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성실하게 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