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탐나는 크루즈'국내 최초 크루즈 리얼 버라이어티가 찾아온다

사진=tvN사진=tvN



국내 최초 크루즈 리얼 버라이어티가 탄생했다.

tvN ‘탐나는 크루즈‘는 모든 여행자들의 로망인 크루즈 여행 중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순간 출연자들의 선택을 통해 크루즈 여행을 즐기는 자와 즐기지 못하는 자가 결정되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7박 8일간 지중해를 항해하며 유럽의 아름다운 항구도시들을 방문하는 화려한 크루즈 여행은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던 크루즈 선원들의 비하인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성재, 장동민, 김지훈, 솔비, 윤소희, 빅스 혁, 박재정, 에이프릴 레이첼 등 총 8인의 출연진은 화려한 초특급 크루즈에 탑승해 그동안 미처 알지 못했던 크루즈 여행의 묘미를 시청자들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이들은 시시각각 이어지는 게임들을 통해 ’편안한 크루즈 여행을 하는 자‘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승객들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크루 체험을 하는 자‘로 운명이 갈려 보는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화려한 크루즈와 갑판 위에서 감상하는 지중해의 절경까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탐나는 크루즈‘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한다. 또한 크루즈에 함께 오른 국적불문 승객들과의 휴먼 스토리도 신선한 재미와 공감을 더할 예정이다.



‘탐나는 크루즈’ 제작진은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의 모든 것들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3천여명의 승객들과 함께하는 크루즈의 일상부터 기항지를 오고가는 동안 그려지는 아름다운 자연경관, 8명의 출연진들이 펼치는 예측 불허의 이야기들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안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탐나는 크루즈’는 오는 11월 24일(토)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