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가 신곡 ‘YES or YES’의 새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 시크하고 도도한 ‘9인 9색’ 매력을 선사하며 시선을 붙잡고 있다.
11월 5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S or YES’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새 앨범의 수록곡 정보가 담긴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단체, 개인 티저 이미지 등 각종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연일 고조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27일 0시 JYP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공개한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 트와이스는 화려한 비주얼로 9인 9색의 개성을 뽐내며 눈길을 모은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며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하는 멤버들의 표정, 또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의상이 이채롭다.
그런가 하면 26일 정오에는 ‘YES or YES’의 트랙리스트 공개도 완료했다. 앨범과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7트랙이 담기며 특히 일본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이자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BDZ’의 한국어 버전이 7번 트랙에 포진한다. 3번 트랙 ‘LALALA’, 4번 트랙 ‘YOUNG&WILD’, 5번 트랙 ‘SUNSET’은 각각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아 트와이스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호기심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YES or YES’는 자신들의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을 거라는 ‘답정너’ 트와이스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신나고 역동적인 사운드가 중독성을 자아낸다.
트와이스는 데뷔 후 그간 발표한 9곡을 모두 히트시키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원톱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동명 타이틀곡,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어 11월 미니 6집 ‘YES or YES’로 컴백하는 트와이스의 행보에 가요계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는 이유다.
최근 데뷔 3주년을 맞이한 트와이스는 이를 기념해 내일(28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노천극장서 ‘ONCE HALLOWEEN’이라는 타이틀로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일인 11월 5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미니 6집 ‘YES or YES’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새 앨범 ‘YES or YES’와 동명 타이틀곡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