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해커스,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풀서비스 제공…”예비 합격자 모여라”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끝나는 오늘, 한경 비즈니즈 선정 2017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교육부문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합격완성 풀서비스’는 해커스 만의 비법으로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정답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 강사진이 직접 과목별 시험을 총평하며 해설까지 제공하므로 수험생들은 시험 이후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2018년 공인중개사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시험공부를 하면서 힘들었던 점, 좋았던 점 등에 대한 시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5명) ▲치킨+콜라 세트(30명) ▲스타벅스 쿠폰(30명) ▲비타500(200명)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합격자를 대상으로 12월 7일 합격자 모임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관계자에 따르면 공인중개사는 합격 이후 실무도 매우 중요하다고 전했다. 따라서 해커스 공인중개사 동문회인 `해공회`를 통해 먼저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선배들의 비법을 전수받고 인적 네트워크를 쌓길 바란다며 합격자 모임에 많은 참여도 당부했다.

`합격완성 풀서비스` 및 시험 후기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