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090430)이 잠자는 동안 피부 관리를 돕는 ‘슬리핑뷰티112’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슬리핑 뷰티의 중요성을 알리는 슬리핑뷰티112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밤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피부 장벽이 변화한다는 점에 착안해 수분과 탄력, 영양 성분을 채우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슬리핑뷰티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슬리핑뷰티112 영상을 확인한 후, 슬리핑뷰티에 대한 퀴즈 및 ‘나만의 슬리핑 모먼트’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슬리핑뷰티112 5종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수면 시간과 피부 고민 등으로 알아보는 슬리핑뷰티 유형 테스트를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뷰티 아이템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2001년부터 슬리핑뷰티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잠자는 동안의 피부 연구를 바탕으로 2002년에 바르고 자면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신개념 마스크팩인 ‘슬리핑 마스크’를 최초로 선보이면서 새로운 마스크 카테고리를 창출했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한율의 달빛 유자 수면팩이 대표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