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포드코리아 ‘2018 포드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대비해 ‘2018 포드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 센터에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겨울철에 필요한 각종 오일류 보충 및 전문 테크니션들의 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겨울철 차량 주행시 필수 점검 품목인 부동액/브레이크액/파워스티어링 오일을 15%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트랜스 미션 오일 교환, 추운 날씨에 방전이 쉽게될 수 있는 배터리 및 주행시 안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타이어 교환 서비스 또한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될 예정이다. 서비스 센터 예약 후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낮은 기온과 기상악화 등으로 어려운 겨울철 주행 환경을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돕는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본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께서는 사전에 철저한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받고 안전운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공식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하제헌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