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 SPC그룹 인천공항공사와 장애인 일자리 협약 제결 外

CJ푸드빌 빕스, G마켓과 빅스마일데이 이벤트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G마켓과 ‘빕스 할인권’을 9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빕스와 G마켓이 함께하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G 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단 11일간, 빕스의 1만 5,000원 할인권을 90% 할인한 가격인 1,500원에 판매한다. 빕스 할인권 사용 기간은 내달 6일까지로, 5만 원 이상 주문시 1매 사용 가능하며 상시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천연발효종 넣은 생도우’로 변경





MP그룹(065150)의 미스터피자가 지난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천연발효종 넣은 생도우’를 사용해 만든 피자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천연발효종을 넣은 도우’는 미스터피자 19개 직영점에서 2개월간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출시했다. 미스터피자는 천연발효종을 도우 반죽에 섞어 최소 48시간 저온 숙성한다. 이렇게 만들어진 도우는 매장에서 77번의 수타로 펴내는 작업을 통해 피자로 만들어져 고객에게 제공된다.


bhc치킨, ‘bhc엔젤’ 장애청소년 국가대표 선수 응원

관련기사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bhc엔젤’이 국가대표 육상 선수로 선발된 장애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했다.‘bhc 엔젤’은 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이다. ‘bhc엔젤’은 지난 29일 한마음의집을 찾아 국가대표 육상 선수인 강희원 선수를 포함한 한마음의집 회원들과 사회복지사들에게 치킨을 선물했다.

엔제리너스커피, 겨울 신제품 ‘기라델리 쇼콜라’ 2종 출시





엔제리너스가 겨울철 시즌 음료로 160년 전통의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을 내년 1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라델리 쇼콜라’ 2종은 부드러운 초코크림과 바삭한 화이트초코 토핑, 풍부한 카카오의 여운을 즐길 수 있는 ‘기라델리 쇼콜라 라떼’와 진한 카카오 풍미와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부드러운 ‘기라델리 쇼콜라 모카’다.

SPC그룹, 인천공항공사와 ‘장애인 일자리 지원사업’ 협약 체결





SPC그룹은 인천국제공항공사 및 장애인 지원 전문 공익재단인 ‘푸르메재단’과 ‘장애인 일자리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인천국제공항 내에서 식음료 컨세션사업을 펼치고 있는 SPC그룹이 인천공항공사와 함께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과 자립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SPC그룹은 연내에 인천공항 제2터미널 랜드사이드 구역에 장애인 자립을 지원하는 카페인 ‘스윗에어 바이 행복한베이커리&카페’를 열 계획이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