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몬스타엑스 '알 유 데어?', 가온 앨범 차트 1위 '눈부신 행보'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 (셔누.원호.기현.민혁.형원.주헌.아이엠) 가 가온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22일 발매한 몬스타엑스의 정규 앨범 TAKE.1 (알 유 데어?)가 가온 종합 앨범 차트 43주 차(2018.10.21~2018.10.27)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앨범은 올해 3월 발매한 미니앨범 (더커넥트)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정규 앨범으로, 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을 포함해 부드러움과 섬세함, 성숙미를 드러내면서도 본연의 거칠고 힘 있는 모습을 대비적으로 보여주는 몬스타엑스 세계의 확장판이다.


가온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몬스타엑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눈부신 1위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30일 SBS MTV <더 쇼>(THE SHOW)를 시작으로 MBC 뮤직,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KBS2<뮤직뱅크>까지 1위 트로피를 모두 차지하며 총 4관왕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전세계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으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빌보드>를 비롯한 해외 언론들은 잇따라 몬스타엑스의 앨범에 대한 극찬을 늘어놓았고, 최근 팝스타 갈란트(Gallant)와 특별한 다큐멘터리를 비롯해 곡 ‘아름다워’로 환상적인 콜라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를 몰아 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오는 30일(미국 현지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미국 유명 라디오 연말쇼 ‘징글볼’ 투어 6개 도시 무대에 오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