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이사철, 얼굴인식 보안 로봇 ‘유페이스키’로 보안 리모델링 하세요!

파이브지티, 가을 이사철 맞아 ‘보안 리모델링’ 제안

손쉽게 스마트폰 앱으로

원격으로 문 열고 외부 방문객 확인도




가을 이사철이 다가오면서 집안 인테리어와 함께 보안에 대해서도 신경 쓰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도어락은 집 보안의 첫 관문으로 안전 및 보안 기능이 떨어지거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사를 준비 중인 사람들의 머릿속은 복잡해진다.

국내 최초로 아파트에 얼굴 인식 보안 솔루션을 도입한 파이브지티는 6일 이사철 고객들의 이 같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보안 리모델링’을 제안했다.


보안 리모델링은 집의 보안을 새롭게 재설계하는 개념이다. 기존 현관 잠금장치 또는 도어락이 아닌 인공지능(AI) 딥러닝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홈 얼굴인식 보안 로봇으로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홈 보안 시스템을 강화한다.

관련기사



보안 리모델링을 위해 필수적인 가정용 얼굴인식 보안 로봇 유페이스키(GTFR-6000)는 스마트 홈 보안 시스템 구축의 핵심이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격으로 문을 열 수 있는 것은 물론 누가 언제 집에 방문했는지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이 왔을 경우, 문 앞까지 나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하다.

또한 유페이스키 GTFR-6000은 사용자의 얼굴에서 4 만여 개의 특징을 포착할 수 있어 일란성 쌍둥이를 구별할 정도로 얼굴 인식의 정확도가 뛰어나다. 적외선 카메라를 사용한 생체인증방식으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이용한 인증이 불가능하므로 안전성도 높다. 화면을 바라보면 1초 이내에 인증되며 문이 열리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다.

정규택 파이브지티 대표는 “최근 강남구 청담동 아노블리 오피스텔, 신촌 그랑자이 아파트, 포항 자이 아파트 등에 유페이스키 시공을 완료하며 안전하고 편리한 보안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안 리모델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홈 보안 시스템을 스마트하게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