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GNM자연의품격, 레몬밤 제형 다양화로 ‘골라 먹는 재미’ 더했다




폴리페놀의 일종인 로즈마린산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진 ‘레몬밤(Lemon Balm)’이 최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등장하며 화제다.

이에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원물의 제형과 포장형태를 달리한 레몬밤 3종을 선보이며 레몬밤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 제안에 나섰다.

2040 직장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옐로컷 레몬밤’은 프랑스산 레몬밤 추출분말을 정제형으로 가공한 제품이다. 기호에 따라 씹어 먹거나 물과 함께 삼켜 먹는 등 하루 1정으로 레몬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PTP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휴대성이 좋다.


고운 분말 형태의 ‘레몬밤 추출분말’과 ‘유기농 레몬밤 추출분말 스틱’은 물 또는 유제품에 섞거나 요리에 곁들어 먹는 등 레몬밤의 은은한 향을 즐기기에 좋다. 특히, 스틱 제품은 1포씩 가볍게 휴대할 수 있어 외부 활동에 적합하다는 장점이 있다.

관련기사



업체 관계자는 “레몬밤 3종은 고객들이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대표적인 제품”이라며, “취향에 맞게 선택해 꾸준히 섭취하시길 권장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입 정보는 GNM자연의품격 공식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