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황혜경보청기 송파잠실센터, 1주년 기념 모든 센터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보청기 전문 청각학 석박사 그룹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 송파잠실센터는 지난 11월 11일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2004년 서초방배센터를 시작으로 창립 10주년인 2014년에는 언어치료 및 음악치료실을 완비한 마포공덕센터를 오픈해 본격적인 토탈 청각언어센터 시대를 열었다. 2017년에는 송파잠실센터를 오픈해 다양한 지역에서의 접근성을 높여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 관계자는 송파잠실센터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1월 한달간 보청기 구입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럭키박스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중 한 개를 선택해 안에 들어있는 이벤트 내용이 바로 적용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모든 직영 센터에서 동일하게 이루어진다. 최고 상품으로는 4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오픈형 보청기가 총 3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외 추가 할인쿠폰, 보청기 배터리, 전자제습기, 보청기 관리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각학 석박사 청능사 연구진으로 구성된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는 난청인을 위한 국내 최초 청능사에 의한 선진적 보청기 청능재활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다양한 보청기 브랜드(벨톤, 스타키, 시그니아, 오티콘, 와이덱스, 포낙 등)를 모두 취급하고 있어 보청기 브랜드 간의 비교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난청(노인성 난청, 돌발성 난청, 유소아 난청, 소음성 난청 등) 특성과 개인의 요구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의 보청기를 비교 추천한다. 무엇보다도 첨단장비를 활용한 과학적인 보청기 적합과 고객의 청력을 꾸준히 모니터링하는 정기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갖추었다.

관련기사



양질의 상담 서비스를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전화 상담이 어려울 경우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신청으로 1:1 실시간 대화 상담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예약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는 3개의 직영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초구에 위치한 서초방배센터는 강남구, 동작구, 관악구, 과천시, 안양시, 광명시 등에서 찾기 쉽고, 마포구에 위치하고 여의도와 인접한 마포공덕센터는 용산구, 영등포구, 종로구, 서대문구, 은평구 등 강북지역은 물론 김포, 일산 등에서 찾아가기 쉽다. 올해 11월 오픈 1주년을 맞이한 송파잠실센터는 송파구, 강남구, 강동구, 성동구, 광진구, 성남시, 하남시, 남양주시 등에서 찾아오기 편리한 위치에 있다. 모든 센터는 직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고객 정보가 공유되어 어느 센터에서든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