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GNM자연의품격, ‘맛있는 유기농 배도라지청’ 리뉴얼 출시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기존 제품 ‘유기농 배도라지청’의 맛을 대폭 높여 리뉴얼한 ‘맛있는 유기농 배도라지청’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맛있는 유기농 배도라지청’은 국산 유기농 배농축액과 도라지농축액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도라지 특유의 아린 맛을 줄인 제품이다. 덕분에 유기농으로 재배한 제주산 도라지를 고형분 68%의 높은 비율로 담았지만,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원료는 모두 100%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특히 도라지의 경우, 3년 이상 재배한 유기농 원료만을 엄선해 품질을 높였다. 이처럼 유기농 원료 선별부터 가공 과정까지 유기가공기준을 충족한 이 제품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임을 인정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입맛에 따라 두 가지 종류의 제품을 선택해 드실 수 있다.”며, “도라지의 진한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께는 국산 도라지를 100% 담은 ‘순수한 도라지청’을, 아이들도 좋아하는 달콤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맛있는 유기농 배도라지청’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어서, “앞으로도 고객 편의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수익금의 일부를 굿네이버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밀알복지재단 등 국내외 아동 후원에 사용하고 있으며, 희귀난치성 환우의 재활 및 치료를 돕는 의료 기부활동을 통해 사회 환원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