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휠라, 우왁굳 콜라보레이션 시즌2도 대박...온오프라인 주요 사이즈 완판

지난 16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 시즌2’ 한정판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줄을 지어 대기하고 있다/사진제공=휠라코리아지난 16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 시즌2’ 한정판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줄을 지어 대기하고 있다/사진제공=휠라코리아


휠라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또다시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휠라코리아(081660)는 지난 17일 출시한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 시즌2’가 온·오프라인 주요 사이즈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 8월 초 첫 선을 보인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에 이은 한정판 에디션이다.

우왁굳은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시청자와 소통하며 자신만의 게임 콘텐츠를 선보이는 크리에이터이자 게임 스트리머로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휠라와 우왁굳의 협업 제품은 지난 17일 오전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내 휠라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부산 G-STAR 트위치 부스, 인천 ABC마트 간석점 등 3곳에서 판매됐다.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은 전날부터 줄을 서며 대기했다. 이에 휠라는 신세계백화점 이벤트홀을 밤샘 대기 공간으로 제공하고 즉석에서 약 300인분의 식사(햄버거 세트)를 준비했다.

관련기사



16일 밤 10시부터 17일 새벽 1시까지 대기 현장에서는 즉석 ‘랜파티(LAN PARTY)’도 개최했다. 현장에 PC와 인터넷 설비를 구축해 대기 중인 팬들과 우왁굳이 함께 게임을 즐기는 자리였다.

판매가 시작되자 당일 주요 사이즈가 모두 완판됐다.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서는 공개 직후 약 10분만에 주요 사이즈가 전량 소진됐다.

휠라와 우왁굳의 협업 제품의 인기는 시즌 1에서도 증명된 바 있다. 지난 8월 초 무더위 속에서도 휠라 X 우왁굳 첫번째 콜라보 에디션을 구매하려는 팬들의 밤샘 대기 행렬과 완판 기록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에디션 론칭 오픈 15분 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됐다.

휠라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팬들과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시즌2 에디션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참신한 제품 기획은 물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