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시크(SEEC), 토들러&주니어카시트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로 최대 66% 할인

이지턴360 블랙라벨 레이크 블루, 멜로우 카키 컬러특가로 선보여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오는 23일(금) ~ 24일(토)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끄레델 창고개방에서 최대 66%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시크 브랜드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에 적용되는 품목은 신생아 카시트, 토들러 & 주니어카시트 그리고 시크의 유아식탁의자 ‘스마트스윙’이다.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로 최대 66% 저렴하게 판매하다 보니 육아맘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 벌써 1000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전 참가신청을 완료했다.


또한 이번 창고개방에서는 시크의 인기상품인 이지턴360과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의 박스 개봉 상품도 판매될 예정이다. 박스 개봉 상품은 단순 변심으로 이뤄진 교환/반품 제품으로 새 상품과 다름없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새 제품에 비해 5~10% 훨씬 저렴하게 나온다. 다만 한정수량으로 판매가 되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으면 판매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지턴360 박스 개봉품이 48%, 롤리팝은 59%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된다.

관련기사



2018년도 최고 인기 제품이었던 이지턴360 블랙라벨 역시 창고 개방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시크 이지턴360 블랙라벨은 이지턴36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크러시 범퍼를 추가하고 버클 홀더를 마그네틱으로 교체하여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여 인기를 끌었다. 시트 소재 또한 린넨소재의 멜란지 패브릭으로 통풍이 잘되어 땀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시크는 창고 개방에서 이지턴360 블랙라벨 중 레이크 블루와 멜로우 카키 컬러 두 컬러 카시트를 컬러 특가로 추가 할인을 적용할 방침이다.

제8회 끄레델 창고 개방에서는 시크뿐만 아니라 잉글레시나, 릴레베이비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접수 후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유아 액세서리 14종 중 3개 품목이 랜덤으로 담긴 럭키박스와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는 올제프리미엄 물티슈를 증정한다. 창고 개방전 판매 제품과 관련 문의는 끄레델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