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발렌시아가, 몽클레어 등 명품 해외직구 총집합, 캐치패션 본격 출시…캐시백은 덤!




이제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으며 2018년도 연말에 접어들었다. 특히 미국에서는 12월에는 크리스마스 연휴가 있으며 이에 앞선 11월에는 추수감사절과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등의 굵직한 연례 할인행사들도 즐비하다.




이날들은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해외직구를 노리기 때문에 세계 제일의 글로벌 할인행사라는 평가를 듣는다. 또한 발렌시아가, 매치스패션, 몽클레어 등 유명한 해외직구 사이트와 고가 명품 브랜드를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에 현명한 국내소비자들도 블프를 맞아 직구를 노리고 있다.



하지만 해외직구 사이트가 워낙 많고 정보들도 제각각이라 해외직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이를 알아보는 것이 쉽지는 않다. 이에 이번에 런칭한 캐치패션(CATCH FASHION)은 소비자들이 한눈에 해외 브랜드 상품들의 세일상품, 신상품, 할인코드 등을 알아볼 수 있게 하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해외 직구 시장의 지각을 다시 한번 흔들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캐치패션은 전 세계 프리미엄&럭셔리 패션과 뷰티 쇼핑정보를 인스타그램처럼 콘텐츠 중심으로 간편하게 보여준다. 또한 매치스패션, 파페치, 에센스 등 유명 해외 럭셔리 직구 사이트 상품들을 총집합하여 가장 합리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해외직구 포탈이다.




이뿐만 아니라 직구 상품 구매시 최대 10%까지의 캐시를 적립해주며 동종업계 대비 가장 빠른 캐시 환급을 진행하기 때문에 똑똑하고 현명한 직구족들이 프리미엄 패션 상품들을 할인과 캐시백을 통해 득템할 수 있는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캐치패션 관계자는 현재 캐치패션은 미리 고객들에게 단계별로 다양한 럭셔리 상품과 서비스를 오픈하는 베타 오픈 상태로, 향후 내년 상빈기에 정식 오픈을 하게 되면 프리미엄&럭셔리 패션과 뷰티를 한곳에서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온라인 백화점 플랫폼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캐치패션은 DATA+Tech 기반의 패션 스타트업 스마일벤처스가 운영하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한화갤러리아, 매치스패션, 파페치 등과도 파트너십을 통해 온라인 판매 및 중개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캐치패션은 또한 런칭기념으로 고가의 상품을 증정하는 프리런칭 파격 이벤트도 진행하였다. 캐치패션의 다양한 상품과 할인 및 이벤트에 대해서는 캐치패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