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국수나무, 12주년 생일 맞아 고객감사 할인행사 진행




프리미엄 분식브랜드 국수나무가 지난 11월 1차 할인 행사에 이어 12월 2차 할인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수나무는 브랜드 론칭 12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차원에서 11월에 1차, 12월에 2차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달 18일 1차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으며, 이번 2차 행사는 국수나무 대표 메뉴인 생면국수에 찐 만두를 곁들여 더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국만세트가 행사품목에 추가 되어 생면국수 3500원, 국만세트 5000원, 생면과 고소한 치즈 돈까스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국치세트가 7000원으로 기존 가격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수나무의 메뉴들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이번 국수나무 12주년 고객감사 할인행사는 착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내점고객에 한해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국수나무에서 진행 중이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12년 동안 동안 변치 않고 국수나무를 사랑해주신 소중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1, 2차 행사를 준비 했으며,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행복하고, 든든하게 국수나무를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국수나무는 최근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진국세트(베트남소고기쌀국수+새우튀김), 힘찬세트(소고기낙지덮밥+미니우동), 뜨끈세트(모둠어묵탕면+치즈돈까스1롤) 등 3종을 출시해 쌀쌀한 날씨에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더 자세한 할인행사 및 신 메뉴에 대한 내용은 국수나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