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중원주식회사 기업 17년 노하우 바탕 시크릿데이 생리대 국내 제조업 스타트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가 기업 17년의 노하우를 앞세워 생리대 국내 직접제조업을 스타트했다.

중원주식회사 생리대 국내 자체 생산공장은 충북혁신도시 음성에 소재해 있으며, 글로벌 기업 출신의 숙련도 높은 기술 생산팀의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이 더해져 최고의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다.

제품 개발, 디자인, 마케팅, 영업, 생산, 유통 까지 소비자에게 제공되기 전 모든 공정을 직접 이행하고 있기 때문에 중원주식회사 기업의 가치는 환산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가치를 보이고 있다.


자사 브랜드 시크릿데이 국내 생산은 생리대 공급의 의의를 넘어 중원주식회사의 생리대 공장 가동은 지역경제 발전과 사회공헌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현재 수출 중인 싱가폴, 러시아, 호주 국가 외 몽골, 베트남 해외 진출 검토를 통해 글로벌 기업 성장에 박차를 다고 있다. 생리대 수출 문의는 중원주식회사 측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지난 3월부터 국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생리대 1위로 손꼽히고 있다. 해당 브랜드 평판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17개 브랜드 중 9회 연속 브랜드 평판지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