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도티X밀크티 콜라보 이벤트, 초등학생 사이 인기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밀크티가 겨울방학을 맞이 해 스타 유튜버 도티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했다. 초등학생 사이 ‘초통령’으로 불리는 도티의 명성에 걸맞게, 이벤트 오픈 당일부터 참여자가 몰려 밀크T 학습 서버 및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등의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천재교육이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밀크T X 도티 겨울방학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선착순 12,000명의 밀크티 무료체험 신청자들에게 1만원 상당의 도티 캐릭터 라이트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밀크T 학습 콘텐츠를 구매하는 선착순 4,000명의 회원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한정판 도티 사인 기기 케이스를 증정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벤트 오픈 직후 연일 참여자 수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해당 사은품들의 조기 소진 가능성도 있어, 관심있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더욱 빠른 참여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한편, 천재교육 스마트 학습 서비스 밀크T는 금번 도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학습 콘텐츠에 있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밀크T 학습 콘텐츠에 도티의 실제 음성과 캐릭터가 대거 수록하기 위함이다.

도티 캐릭터와 함께 하는 학습 이벤트를 오픈하고, 일일 학습 화면에서 아이들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도티의 대표 캐릭터를 노출하고 클릭 시 음성을 들을 수 있어 실제 도티와 함께 공부하는 듯한 학습이 가능하다.

‘초통령’ 도티와 콜라보레이션이 완성된 밀크T 학습 콘텐츠를 통해 집중력이 흐트러질 수 있는 겨울방학 기간 아이들이 꾸준하고 자기주도적으로 학습 할 수 있도록 독려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