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마약왕‘조정석&김대명, ’두시탈출 컬투쇼‘ 출격

12월 19일 개봉하는 영화 <마약왕>(제공/배급: ㈜ 쇼박스 ㅣ 제작: ㈜하이브 미디어코프 ㅣ 감독: 우민호)의 배우 조정석과 김대명이 오늘(17일)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에 출연한다. 이와 함께 18일 오후 SBS [본격연예 한밤]에도 <마약왕> 주역들의 인터뷰가 공개되며 이틀 연속 방송왕들이 나선다.




영화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 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 <마약왕>에서 전설의 마약왕 이두삼(송강호)을 쫓는 열혈 검사 김인구로 분한 조정석과, 마약왕과 함께 밀수업에 동참한 사촌동생 이두환을 연기한 김대명이 오늘 오후 2시 [컬투쇼]를 통해 마약 케미를 선보인다.


특히 배우 조정석은 ‘고정석’이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그간 [컬투쇼]에서 대활약을 펼친 바 있다. [컬투쇼]를 통해 어머니의 이름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재시키기도 했던 조정석이 또 한 번 ‘실검왕’의 면모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미생]을 필두로 영화 <내부자들>, <해빙> 등 수많은 작품에서 존재감을 각인해온 배우 김대명은 [컬투쇼] 첫 출연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조정석과 김대명은 <마약왕> 영화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하며 영화 속 대립 관계를 벗어나 라디오 생방송을 통해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



[컬투쇼]에 이어 12/18(화)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마약왕> 주역들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김대명이 함께 한 이번 <마약왕> 인터뷰는 남다른 인연으로 모인 <마약왕> 팀의 팀워크와 입담을 펼치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틀 연속 라디오와 TV 방송 접수에 나선 ‘방송왕’들의 영화 <마약왕>은 12월 19일 개봉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