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굶지 않는 스마트한 다이어트 ‘스키니 옥수수수염’ 출시




최근 다이어트의 패러다임이 단순 체중감량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로 변화하고 있다. 이는 음식물 조절을 통해 칼로리를 줄이는 다이어트는 체내 영양불균형, 요요현상을 비롯하여 정신적으로도 부작용이 크다는 것이 널리 알려졌기 때문이다.

이에 영양 불균형을 최소화하면서 몸매 관리를 돕는 스마트 다이어트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3년간의 연구 끝에 옥수수수염과 블랙커런트의 최적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스키니 옥수수수염’도 그 중 하나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붓기 개선, 비만 억제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옥수수수염과 블랙커런트는 다이어트 관련 검색 키워드나 실시간 검색어에 자주 오르내리는 성분이다.

특히 동양의 대표 이너뷰티 성분인 옥수수수염은 일반식품의 6~7배에 달하는 칼륨을 함유하고 있어 나트륨을 체외로 잘 배출되도록 하여 부기를 빼고, 혈압 상승을 억제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흑후추의 피페로날 성분은 비만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전해진다.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함께 마시면 뱃살 제거뿐만 아니라 혈액 순환에도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미스코리아이자 유명 헬스트레이너인 방송인 정아름이 평소 자주 섭취하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이미 온라인상에서의 반응은 뜨겁다. 덕분에 1차 생산수량의 예약판매가 조기 마감됐다고 한다.

스키니옥수수수염 관계자는 “예로부터 미인의 상징으로도 유명한 2가지 성분이 만나 새로운 다이어트 패러다임을 만들어내고 있다. 나쁜 식습관, 수면 및 운동 부족 등 현대인의 비만 요인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단기간에 최대한의 효과를 내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 바로 스키니옥수수수염”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