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증시가 미국 경기 둔화 우려에 움츠러든 모습이다. 미 연방준비제도가 발표한 비둘기파적 성명서보다 경기 둔화에 초점이 맞춰진 것이다. 다만 증시 전문가들은 이번 이슈로 단기 충격이 있을 순 있겠지만 시장이 곧 안정을 찾을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금리 인상 속도 조정에 따른 안도감은 유효할 것이며 미중 무역협상 또한 진행중인 상황이기 때문에 우려가 크게 완화될 수 있다는 것이다. 중국의 인프라 투자 본격화도 경기 둔화 우려감을 완화시킬 수 있는 만큼, 지나치게 위축되기보다는 지금을 낙폭과대주 저가매수 기회로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수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굿스탁론> 월 0.3%대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굿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3%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굿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월 0.3%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굿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nci.co.kr/0553/main/main.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