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유연석,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팀에 패딩점퍼 깜짝선물




배우 유연석이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팀에 패딩 점퍼를 깜짝 선물 했다.

지난 24일, 유연석은 자신이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배우 및 스태프 전원에게 롱패딩을 전달하며 훈훈한 행보를 이어갔다. 추운 날씨 속에서 함께 ‘열일’하고 있는 뮤지컬 팀 식구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낸 것.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공연장 로비에서 동료 배우 및 스태프들에게 패딩 점퍼를 전달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는 함께 무대에 오르는 ‘젠틀맨스 가이드’의 주역들 모두 그가 선물한 롱패딩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함께 단체 사진을 남기는 등 따뜻한 분위기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는 “젠틀맨스 가이드 식구들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연몬티”라고 적힌 메시지를 함께 전해 눈길을 모은다. 유연석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르까프 롱다운 크리스마스선물로 투척. 사랑합니다. 젠틀맨팀 여러분”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공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편, 유연석은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의 주인공 ‘몬티 나바로’ 역으로 2018년 11월 9일(금)부터 홍익대학교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으며, tvN 새 예능프로그램 ‘커피프렌즈’는 2019년 1월 4일(금) 오후 9시 10분 첫 방송한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