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용지 분양 완판 거듭한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입성, ‘양우내안애 퍼스트힐’ 분양




졸업생 대부분이 세계 명문대학 진학의 꿈을 실현하고 있는 페이스튼 담양캠퍼스(2022년 개원 예정)를 품은 전남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의 랜드마크 아파트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의 분양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양우건설이 지난해 용지 분양이 완판 행진을 거듭한 전남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내 A1, A2 BL에서 선보이는 이 아파트는 광주 생활권을 10분대에 공유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은 총 680세대 규모, 1단지(A1블록) 전용 ▶59㎡ 40세대 ▶84㎡ 258세대 ▶95㎡ 24세대 총 322세대, 2단지(A2블록) 전용 ▶59㎡ 96세대(임대) ▶84㎡ 262세대 총 358세대 등으로 각각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 배치(일부 세대 제외)를 통해 주거 쾌적성을 높인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은 차별화된 조경 설계를 도입해 품격 높은 단지를 구현했다. 양우건설은 4~5Bay 혁신평면을 적용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완성했다.

특히 청약제도 개편 전 마지막 수혜단지로써 1차 계약금 500만원, 중도금 무이자의 분양 혜택이 제공되며 전매 제한은 없다.


단지 내 다채로운 상업지구 및 병원(예정), 커뮤니티 등을 비롯해 담양군청, 담양공공도서관, 담양경찰서, 광주지방법원 담양지원이 단지 가까이에 자리해 원스톱 라이프까지 만끽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병풍산을 비롯해 근린공원, 고가제, 어린이공원 등 풍부한 녹지가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 입주민들의 에코라이프를 도모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인근에 자리한 13번 국도를 통해 담양읍과 광주시를 빠르게 누릴 수 있는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은 가까이에 위치한 24번 국도를 통해 광주-대구고속도로, 고창-담양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진ㆍ출입이 용이한 교통환경을 구비해 장성군, 순창군, 고창군 이동이 용이한 광역 접근성을 지녔다.

또한 담양 공용버스터미널이 가깝고 광주공항 30분, KTX 송정역 40분대 접근이 가능한 대중교통망도 확보했다.

따라서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은 직주근접을 갖춘 아파트로써 단독주택용지에 대규모 입주 예정인 기아차 광주공장, 광주 KBS 직원주택조합 등의 직장인들과 개원 예정인 페이스튼 담양캠퍼스의 탄탄한 주거 수요를 모두 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담양첨단문화복합단지 양우내안애 퍼스트힐의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64-8번지에서 운영 중이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