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엠씨더맥스, "3년만의 컴백, 전국투어 콘서트 관심 감사해"

/사진=325E&C/사진=325E&C



엠씨더맥스 전국투어가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엠씨더맥스 정규 9집 ‘써큘러(Circular)’ 발매기념 음감회가 개최됐다.

이날 이수는 “8집이 2016년도에 나왔다. 7집과 8집이 2년 텀이었는데, 이번에는 그보다 더 긴 텀을 주고 싶었다. 3년 동안 앨범 준비도 하고 더불어 공연 준비도 하면서 바쁘게 지냈다”고 근황을 전했다.


엠씨더맥스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부산, 대구, 광주, 전주, 울산, 수원, 성남, 고양, 창원, 제주 등에서 오는 3월까지 이어진다. 각 지역 공연마다 높은 예매율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이수는 “처음 목표했던 것 보다 추가해서 12개 도시를 하게 되었는데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께서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잘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민혁은 “저희들이 겨울에 어울리는 노래들도 많이 하고, 공연하는 시기가 겨울과 겹치다 보니까 많은 분들께서 겨울되면 따뜻해지고 싶은 느낌 때문에 저희 노래를 들으러 와주시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엠씨더맥스의 정규 9집 앨범 ‘써큘러’는 광활한 얼음 대지 위 원형으로 이루어진 순환적 구조의 빙하 균열에서 착안된 것으로, 살아가고 사랑하며 생기는 여러 감정의 상처와 회복을 엠씨더맥스만의 색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한편 엠씨더맥스의 ‘써큘러’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