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무료 체험 신청만해도 반배치고사 대비 교재 증정, 중등인강 밀크T중학 ‘예비중 패키지’ 인기




어제 부로 2019년 새해를 맞이한 지금, 새학기 대비를 앞둔 신입생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발길도 바빠진다. 특히 초등학교에서 완전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예비중 신입생들과 학부모들의 걱정은 이만 저만이 아니다. 초등학교와 학업 환경, 학습 수준이 천차만별일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내신 관리에 들어가야 하는 중대한 시기이기 때문이다.

교과서와 문제집을 발행하는 천재교육은 이러한 시기에 맞춰 자회사 천재교과서의 밀크T중학을 통해 예비중 신입생들을 위한 ‘예비중 패키지 이벤트’를 금일부터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7일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에겐 중학교 입학 후 치르게 되는 첫 시험인 반편성 배치고사 대비를 위한 ‘중학교 반편성 배치고사 예상문제’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재에는 기출문제가 수록돼 있으며 예상문제 및 모의고사, OMR카드 등을 제공해 실제 시험과 똑 같은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과목별 핵심 정리 노트가 수록돼 있어 반배치고사를 밀크T중학 무료체험 신청만으로 대비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미래형 진로적성 검사권, 학습 몰입유형 검사권, 학부모 진단 검사권 등 10만원 상당의 학습검사권 3종을 무료로 증정하고 유료 학습 학생과 마찬가지로 7일동안 1:1 담임선생님 밀착관리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며, 교재 조기 소진 시, 본 이벤트 또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밀크T중학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밀크티중학은 최근 업계 최초로 고등학교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중등인강부터 고등인강까지 전 과목, 전 학년 무제한 수강 가능한 ‘ALL PASS’ 상품을 출시했다. 자유학년제 커리큘럼까지 제공하고 있어 예비중등, 중등, 예비고등, 고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